본문 바로가기

백패킹

스노우피크 녹턴 가스랜턴

작년 연말에 우연히 스노우피크 녹턴 가스랜턴을 알게되었는데 품절이어서 그 동안 구입할 수 없었다.

일본 여행가는 직원들에게 구입을 부탁해 달라고 하려다가 그만 두고 중고로 구입을 하려다가 기회가 닿지 않았다.

감성 캠핑 하는데 이 만한 소품은 없으며, 게다가 한정품은 더욱 더 이뻐서 꼭 구입하고 싶었다.

이제서야 제품의 품절이 풀려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.


근데 우낀게 제조국은 우리나라다.

제조사를 알았다면 더 쉽게 구입할 수 있었을텐데 정보가 없었다.


한번 불을 붙여 보았다.


실전에서 곧 사용하기를 원하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