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/제주

제주에서 먹은 음식들

 

첫째날

1. 진아떡집의 오메기떡 ....사진이 흔들렸지만 이 한장 밖에 없어서 그냥 올립니다.

    다음에는 덕인당의 보리빵을 먹어봐야겠습니다.

 

 

2. 첫날 아침 - 백성원 해장국....역시 실망시키지 않고 제주 최고의 해장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깊은 맛이 일품이었습니다.

    점심은 오메기떡으로....

 

 

 

 

3. 봄날 카페의 바닐라 라떼

 

 

4. 리치망고의 스페셜 망고 쉐이크

 

 

5. 첫날 저녁 - 동해미락의 회

 

 

 

 

 

 

둘째날

6. 아침 - 숙소에서 라면

 

7. 점심 - 만선식당의 고등어회....산방식당의 밀면과 수육을 먹으러 갔다가 도로에 나래비로 선 차량으로 불길한 예감이 들더니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게에 도착하니 아니나 다를까 예약표 받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차선으로 만선식다을 찾았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예전에는 전도 주었던 것 같은데 밑반찬이 좀 간단해 진 느낌이 들었다.

 

 

8. 저녁 - 목포고을의 흑돼지 삼겹살.....흑돼지 대표맛집 답게 사람들 무척 많았고, 맛도 최고......다만, 가격도 장난 아니라는거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세째날

9. 아침 - 덕승식당의 우럭찜과 매운탕....사진 못 담음.

 

10. 점심 - 공천포식당의 한치물회와 전복물회

    작년에 갔을 때 문을 닫았더니 검색해보니 정상적으로 운영중이었다.

    포항쪽의 화려한 물회 맛은 아니고 된장을 베이스로 한 담백한 물회...개인적으로 역시 좋았다.

    전복물회는 고소한 맛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더 저렴한 한치물회 추천

 

 

 

 

11. 저녁 - 태광식당의 한치/돼지고기 주물럭....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도 6인분 시켜서 다먹고 밥 4공기 볶아서 먹었다.

      사진은 먹느라고 못담았음....아래 사진은 2012년 방문시 담았던 사진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