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야생화 나들이(2015.03.14)

 

 

2015년 첫번째 봄 야생화 나들이

1. 일시 : 2015.3.14(토), 날씨 : 맑음

2. 동행 : 레테님, 수가님

3. 후기 : 올해 처음으로 혼자가 아닌 블벗님들과 같이 꽃나들이를 다녀왔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아직도 그 곳에는 여러 종류의 봄꽃들을 볼 수 없어서 아쉬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마도 요근래 추위때문에 봄꽃들이 예년에 비해 늦게 올라오는 듯 싶다.

 

 

너도바람꽃

 

너도바람꽃 4형제

 

사위질빵 씨

 

너도바람꽃

 

가장 아름다웠던 너도바람꽃 모델

누군가 낙엽을 다 치우고 물까지 뿌려놓았다.

 

 

 

 

 

괭이눈

 

 

둥근털제비꽃

 

너도바람꽃 5형제

 

이끼

 

 

너도바람꽃

 

유일한 하늘버전의 너도바람꽃

 

애기괭이눈

 

현호색....2주전에 갔을 때는 전혀 구경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구경할 수 있었고, 이제 막 피울 준비를 하던 아이들은 무척 많았다.

 

 

너도바람꽃

 

 

 

너도바람꽃을 담다가 심심해서....

 

너도바람꽃 심층 면접 버전

 

마치 부부싸움이라도 한 듯 등을 돌린 너도바람꽃

 

 

이날 유일하게복수초 한송이

 

 

생강나무 꽃봉우리도 이만큼 부풀어 올랐다.

 

너도바람꽃과 등에(?)

 

 

너도바람꽃 이끼버전 

 

 

 

하산 하다가 뜻 밖에 만난 만주바람꽃

 

꽃들과 하루종일 데이트하다가 하산해서 지녁으로 살이 찔 것 같지 않은 메뉴를 선택했다.

낙지전골과 낙지초무침......개인적으로는 낙지초무침이 더 맛난 것 같았다.

 

보너스 샷....레테님이 보내주신 사진